1. 오늘의 알고리즘 코드카타 - 햄버거 만들기
답안 :
//시간복잡도 주의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public class Solution {
public int solution(int[] ingredient) {
int answer = 0;
List<int> list = new List<int>();
foreach(int burger in ingredient)
{
list.Add(burger);
if(list.Count >= 4)
{
if(list[list.Count - 4] == 1 && list[list.Count - 3] == 2 && list[list.Count - 2] == 3 && list[list.Count - 1] == 1)
{
answer++;
list.RemoveRange(list.Count - 4, 4);
}
}
}
return answer;
}
}
2. 오늘의 기술 면접 - 상속이란 무엇인지 프로젝트 내에 적용해 본 부분과 함께 예를 들어 설명해주세요.
객체지향 프로그래밍 개념으로 기존의 클래스를 재사용해 새로운 클래스에 기능을 적용하는 방법입니다.
상속을 통해 부모 클래스의 내용을 자식 클래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현재 프로젝트의 UI 기능을 만들 때 UI들이 UI매니저에서 제대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필요한 기본 기능들이 담겨있는 UI_Base 클래스를 먼저 선언하고 만들어 두어 이를 다른 세부 UI들이 상속 받고 각자의 기능을 추가하는 방식으로 구현되어 있습니다. ex = public class UI_Base : UI_Option
3. 오늘의 작업 내용 - 캐릭터 <에어> 기초 모션 및 이펙트
아직 캐릭터 코드가 다 나오지 않아 적용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해두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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